반응형


에어프라이기 장만후에 이것저것 아주 잘 해먹고 있는데요
요새 인스타에 그렇게 자꾸 에어프라이기 막창 사진이
마구마구 올라오네요....

신랑도 몇일전에 회사 상사분이 에어프라이기에 막창을
해드셨는데 너무 맛있었다고 하셨다면서ㅋㅋ

어제 티비 재방송을 보는데
맛있는 녀석들에서....곱창이 나오드라구요 ㅜㅜ

화사때매 대란이 나서 못먹는 곱창 ㅜ 먹고싶드아!!

애기 낮잠 자고 일어나서 막창을 찾아나섰어요
동네 맘카페에도 물어보고ㅋㅋㅋ

동네에 큰 식자재마트가 있고든요
비올까바 서둘러 갓는데 띠로리....없어요 ㅜㅜ
안주야만있고 ㅜㅜ

생각난김에 단지 내 정육점에 전화했더니!!!
있대요!!!! ㅋㅋ괜한 헛걸음 했어요 .....

다시 발길을 돌려 정육점에서 소포장되어있는
왕십리막창을 사서 집으로 올라옵니다

너무 급해서 사진도 못찍었어요 ㅜ



막창 해동후에 요로케 준비했어요 재료는 간단하죠
400g짜리였는데 양이 많네요 ㅋㅋ



맨 아래 양파를 깔고 막창을 잘라서 넣고 통마늘을 넣어줍니다

여기서 팁이있다면! 종이호일 사용하지 마세요
블로그 후기 보다가 종이호일 깔고하셨다가 기름 안빠져서
완전 망해서 못먹었다는 후기를 봤어요ㅜㅜ

설거지 각오하고 그냥 돌려봅니다!

같은날 저녁 해먹은 친구는 180도에 15분 했는데 탓다고하더라구요
보통들 200도에 20분 돌린다하든데...

그래서 저는 200도에 10분 돌리고 뒤집어서 5분 더 돌렸어요
중간중간 열어서 체크했어요
저희집은 톰슨에어프라이기 3.5리터짜리 입니당



짜잔!!!!!!
오마이갓....비주얼 죽이구요......
퇴근해서 온 신랑에게 소주와함께 증정해봅니다 ㅋㅋ

함께 들어잇던 막창소스에 다진마늘하고 청양고추 넣어서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통마늘은 짱이네요

정신없이 만들고 먹느라 사진도 많이 못찍고 ...
에어프라이기안에 기름은....ㅜㅜ
설거지가 좀 번거로웠어요.......ㅋㅋㅋ하지만 이정도는 각오했으니 ㅋㅋㅋ 종종 해먹으려구요

안주야 같이 양념되어잇는것도 해먹음 맛잇대요 ㅋㅋ

요새 말로 JMT 이네요 ㅋㅋㅋㅋ


반응형

'# 음식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프라이기 막창 JMT !!  (0) 2018.08.30
# 총알오징어 후기 #  (0) 2018.05.30
# 오뚜기 진짜쫄면 후기 #  (0) 2018.04.26
짜왕 매운맛 후기  (0) 2017.06.03
블랙수박/망고수박/노란수박 블랙망고수박  (0) 2017.06.01
반응형

# 총알 오징어 후기 #

# 존맛

당일 주문하면 바로 다음날 오후에 도착 !


얼음 가득 밀폐되어 도착 !!


오징어가 얼음 아래 깔려있느데 얼어 있는 듯 합니다 ㅎ

생물이 온다고도 하는데 지금 날씨가 더워 급냉 해서 온듯 하네요 ㅎ



눈 과 입을 떼고 먹으라해서 작업중 입니다 ㅎ

근데 지인 얘기로는 굳이 때지 않아도 된다고 하네요 ㅎ



소금으로 깔끔히 닦아서 삶았습니다.



허겁지겁 먹는도중 갑자기 생각나 찍은 마지막 사진 !

1KG 주문했는데 40마리 정도 오네요 ㅎ 삶기 전에도 작은데 삶고 나니까 더 작더라구요..

도착 후 하루 정도는 냉장고에 보관해도 된다고 합니다 ㅎ 그 후로는 냉동실 보관..

그리고 냉동실 보관 이후 드실때는 꼭 내장을 제거하고 드셔야 한다고 하네요 ~ 복통이 일어날 수 있다고..

오자마자 40 마리 다 쪄서 소스는 아무것도 찍지 않고 먹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ㅎ 내장이 정말 우와..

오징어가 너무 작아서 그런지 삶고 나면 다리와 몸통이 분리가 되버리네요 ㅎ

정말 맛있습니다 ㅎ



반응형

'# 음식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프라이기 막창 JMT !!  (0) 2018.08.30
# 총알오징어 후기 #  (0) 2018.05.30
# 오뚜기 진짜쫄면 후기 #  (0) 2018.04.26
짜왕 매운맛 후기  (0) 2017.06.03
블랙수박/망고수박/노란수박 블랙망고수박  (0) 2017.06.01
반응형

# 오뚜기 진짜쫄면 후기 #

매운음식을 중간정도 먹는 저의 대한 후기..


- 진짜 졸면 맛이 남 / 오이랑 삶은계란과 함께 먹으면 맛있을것 같음

- 아주매움 / 한입 먹으면 모름.. 한 5초 뒤에 아매워...라는 말이 나옴

- 속이 매운맛이 아니고 혀가 매운맛

- 불닭보다 약간 덜 매움

- 아주 자극적임 / 소스 양이 많음



반응형

'# 음식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프라이기 막창 JMT !!  (0) 2018.08.30
# 총알오징어 후기 #  (0) 2018.05.30
# 오뚜기 진짜쫄면 후기 #  (0) 2018.04.26
짜왕 매운맛 후기  (0) 2017.06.03
블랙수박/망고수박/노란수박 블랙망고수박  (0) 2017.06.01
반응형


짜왕 특별판 짜왕 매운맛 먹어본 후기

완전 별로임

이 고추풍미소스 가 다 망쳐놨음

맛있게 매운 맛이 아니고 그냥 매운맛을 추가시킨 느낌

추가도 모자라 그냥 짜왕의 맛을 망쳐놨음

완전 별로임​

반응형

'# 음식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프라이기 막창 JMT !!  (0) 2018.08.30
# 총알오징어 후기 #  (0) 2018.05.30
# 오뚜기 진짜쫄면 후기 #  (0) 2018.04.26
짜왕 매운맛 후기  (0) 2017.06.03
블랙수박/망고수박/노란수박 블랙망고수박  (0) 2017.06.01
반응형

우리집 꼬맹이 작년여름 이유식도 시작하기전 5개월때쯤 수박먹는거보고 입 벌리고 입맛 다신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또 여름이 오고있어요ㅋㅋ

이제 15개월진입했는데 수박귀신 다됐어요ㅋ
수박만보면 넘 좋아하고 먹고싶으면 냉장고 잎으로 가요!

그래서 외할미가 수박을 계속 조공해줍니당ㅋㅋ
떨어지면 또 사다주고 또 사주고
손녀바보 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이번엔 노란수박사주고싶다고
망고수박을 사줍니당! 딸래미덕분에 저도 먹어보네요 속이 노~란 망고수박


잘라보니 오 진짜 속이 노란색이예요
신기방기 ㅋㅋ
자르기 전 사진을 못찍었어요 ㅜㅜ
크기랑 모양이 다양하던데 마트마다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지난번엔 조롱박 모양으로 생긴걸 봤는데
이번엔 볼링공(?)정도 되는 크기로 공처럼 동그랗고 작은걸로 샀어요
가격은 7900원 비싸요 ....ㅋㅋ
하긴.요샌 일반 수박도 아직 비싸더라구요 철이 아니라 그런지 .....
일단 쪼개보니 속이 노란것이 씨도 많지않고 껍질도 얇네요 ㅋㅋ


예전에 저 어릴때 복수박이라고 있었는데 럭비공처럼 생기고 껍질이 얇아서 과도로 깎아먹았던 기억이나는데 이 수박도 껍질이 얇아서 썰지 않고 깎았어요
수박을 깎아먹다니 ㅋㅋㅋㅋ

마트 직원들도 당도가 좋다며, 일반수박보다 훨~씬 달다고 ㅋㅋㅋㅋ
당도는 나쁘지 않았으나 엄~~청 까진 아니였는데 냉장고에 넣어두고 몇일지나니 당도가 올라가더라구요 . 수박도 숙성될수록 맛있어지는건가.....

암튼 한번쯤은 먹어볼만해요
속이 노래서 먹으면서도 늬낌이 좀 이상하지만ㅋㅋㅋ

수박이 다 떨어졌으니 외할미에게 비비적거려야겠어요ㅋㅋㅋ (옛어른들 말씀에 딸은 시집가면 이쁜도둑라고 하시던데 이래서 딸은 이쁜도둑이라고 하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 음식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프라이기 막창 JMT !!  (0) 2018.08.30
# 총알오징어 후기 #  (0) 2018.05.30
# 오뚜기 진짜쫄면 후기 #  (0) 2018.04.26
짜왕 매운맛 후기  (0) 2017.06.03
블랙수박/망고수박/노란수박 블랙망고수박  (0) 2017.06.01

+ Recent posts